Skip to main content

시놀로지 NAS 모바일 앱 소개

DS Video

다운로드: Play Store-Android, App Store-iOS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편안하게 앉아 좋아하는 영화를 감상하는 것만큼 좋은 시간이 있을까요? Apple TV, DLNA TV, Chromecast, Samsung TV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DS Video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DiskStation에 저장된 동영상을 TV에 쉽게 스트리밍하고, 휴대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하여 재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외출하거나 여행을 가기 전에 비디오를 미리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 모드에서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DS Audio

다운로드: Play Store-Android, App Store-iOS

DS Audio를 사용하면 AirPlay, DLNA 또는 Bluetooth 스피커를 사용하여 DiskStation에 저장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도록 휴대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및 Android의 Chromecast 지원을 통해 더욱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를 방문할 경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여 Synology NAS에 연결하기만 하면 친구의 Chromecast에 컨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DS Photo

다운로드: Play Store-Android, App Store-iOS

DS Photo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새로운 사진을 Synology NAS에 즉시 업로드하고 가족, 친구 또는 동료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에게 간단한 링크를 보내기만 하면 앨범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라이트 박스를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에 사진 정보, 태그 및 의견을 쉽게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DS Cloud 및 DS File

다운로드 DS Cloud: PlayStore-Android, AppStore-iOS
다운로드 DS File: PlayStore-Android, AppStore-iOS

사무실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업무를 수행해보세요. DS Cloud 및 DS File을 사용하면 Synology NAS와 모바일 장치 간에 파일을 더욱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공개 클라우드로부터 직접 DiskStation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DS Cloud를 사용하면 파일에 대한 변경 내용이 스마트폰과 태블릿 간에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DS File은 직관적이고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급 파일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DS Note

다운로드: Play Store-Android, App Store-iOS

Note Station은 일상 생활에서 중요한 사항을 모두 기록, 수집 및 정리할 수 있는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모바일 장치에 함께 제공되는 응용 프로그램인 DS Note를 사용하면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서 노트, 메모, 정보, 쇼핑 목록 및 할 일 목록을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쉽게 메모를 작성하거나, 아이디어를 기록하거나, 다른 사람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