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구글 애드센스 본문안쪽에 위치시키기..

구글 애드센스를 예전부터 달아보고 싶었지만 딱히 HTML을 잘 할줄도 모르고 영어울렁증이 있어서 신청도 잘 할줄 몰랐는데 거의 반나절 이상의 우여곡절 끝에 애드센스를 달게 되었네요. 위치는 예전에 생각해두 본문안쪽에 달려고했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썬샤인님의 신날로그(www.shinalog.com)를 발견해서 많은 정보 얻습니다.(고맙습니다.. 꾸벅(__ ))
왠지 저 같은 사람이 더 있을거 같고 나중에 저도 기억 못 할거 같아서 남기네요.

배치방법
방법은 티스토리를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관리자 -> 스킨 -> HTML/CSS 편집 으로 가셔서

</div>
</s_ad_div>

<div class=”article”>

위 부분을 찾아 <div class=”article”>의 사이에 다음의 코드와 함께

<table width=”250” height=”250” align=”right” border=”0” cellpadding=”0” cellspacing=”0” style=’background-image:url();background-repeat:no-repeat;’>
<tr>
<td valign=”top” style=”padding-top:0px; padding-left:5px;”>

광고 코드 삽입 위치

</td></tr>
</table>

본인 광고의 코드를 삽입하시면 됩니다. 저는 250X250 사이즈의 정사각형을 사용했습니다.
(250 이라는 숫자는 사이즈이기때문에 본인이 삽입하는 광고의 사이즈대로 수정가능합니다.)

위 내용은 신날로그(www.shinalog.com)에서 가져온 내용이에요.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주소에 가시면 나와있어요.
http://www.shinalog.com/101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