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리콜] 겜맥 몬스터 헌터 USB 게임 패드

품명 : 헌터 USB 게임 패드

제조사 : 겜맥 (경문엔터테이먼트)

구입처 : 옥션

구입가격 : 25300원(+택배비2500)

일단 배송 속도는 빠른편이다.. 그리고 대한통운.. 참 센스있으시게..

경비실에 맡겨주시고.. 문자한통으로 살포시 알려주시는 센스!! 아주 만족스럽다..

그럼 본론으로 박스포장을 뜯으니 내용물 포장은 위 사진과 같이 심플하다..

포장을 뜯자마자 잡아보았는데 일단 그립감은 좋다.. 무겁지도 않은거 같고 가볍지도 않은거 같다..

쉽사리 미끌거리지도 않을거 같다.. 양 옆에 고무(?)가 달려있어서 손바닥이랑 잘 밀착되는거 같다..

버튼은.. 먼저 십자기.. 사진처럼 약간 튀어나와 있다.. 특히 각 12시 3시 6시 9시방향이 산맥처럼 약

간 올라와 있긴한데 일단 지금은 크게 불편한거 같진 않지만 이건 더 두고봐야 할거 같다..

그리고 약간 십자키가 다른키들에 비해 뻑뻑한 느낌이긴하지만.. 그렇다고 무리하게 힘 줄 정도는

아니다.. 그외 나머지 R/L버튼과 오른쪽 버튼들은 그다지 별 이상 없이 괜찮은거 같다..

마지막 아날로그스틱들.. 움직이는 감도는 좋은듯 한데 누를때(스틱은 가만히 둔 상태에서 누르는

것.. 즉 플스에서 R/L3버튼에 해당되는..) 약간 빡빡한거 같다.. 이것 역시 좀더 지켜봐야겠다..

패드와 함께 동봉된 설치CD와 메뉴얼책자.. 책자엔 CD 설치법이랑 몬헌 각 무기별 패드 조작법이

간단히 설명되어 있다.. 말그데로 간.단.히.

이제 몬헌에서 직접사용해봐야겠다.. 쿠쿡.. 쿡선생관 함께..

ty> 몇일간 사용해보고.. 확실히 그립감이랑 다른건다 괜찮은데.. 아날로그 스틱이 좀 뻑뻑하네요..
가끔 6시방향에 걸릴때가 있다는.. 그리고 이건 뭐 다른패드도 비슷한듯한데 진동버그가.. ㅠ_ㅠ.
무한진동으로 조작이 힘들때가 있더군요.. 뭐 참고하세요 ㅋㄷㅋㄷ

10월 24일 – 리콜된 패드가 도착했네요.. 뭐 죄송하다는 편지에 게임관련행사 초대장까지 챙겨주고 여러가지로 노력한 모습이 많이 보여서 참 좋네요.. 일단 아날라고 부분은 상당히 좋아진거 같네요.. 버튼은 몬헌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그리고 진동 조절버튼을 추가로 만들어줘서 상당히 편해질거 같긴한데.. 진동버그가 남아 있다면야.. 무용지물이겠지만.. ㅠ_ㅠ..

 

2 thoughts to “[리콜] 겜맥 몬스터 헌터 USB 게임 패드”

  1. 헌터패드 초기제품의 아날로그스틱 아래방향 걸림에 대한 문의 답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GAMMAC 입니다.
    먼저 항상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선뜻 구매해주신 고마운 회원님의 마음에 저희 임직원들 모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회원님께서 구매해주신 MHFO-USB HUNTER GAME PAD 제품이 생산라인에서 발생된 사소한 문제로 인해
    초기 생산된 제품들이 말씀해주신 부분과 같은 결함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유일한 게임패드 특허권을 획득하고 이를 더욱 발전시키고 앞서나가겠다는 자부심 하나만으로 제품을 개발 및 생산했던
    저희 GAMMAC으로 써는 청천벽락 같은 일이 아닐수 없었습니다.

    저희 GAMMAC의 임직원들은 이번일을 계기로 하여 OEM 생산라인의 전면 재검토 및 보강을하고 있으며, 이미 저희를 믿고 MHFO-USB HUNTER GAME PAD
    제품을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재생산된 제품으로 전량 리콜제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다만, 아직까지 구체적인 일정등은 확정된 바 없으며, 9월 중순경 이후 홈페이지 상의 공지를 통해서 접수 및 교환 처리 될 예정입니다.

    다소 긴시간이라 생각 되실수 있습니다만, 시간이 조금 지연되더라도 재생산되는 제품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고, 저희 GAMMAC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져버리지 않기위한 올바른 결정이었음을 회원님께서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누구나에게 인정받는 기업이기 이전에 언제나 믿을 수 있는 기업이 되기위해 항상 노력하는 GAMMAC 이 되겠습니다.

    기타 추가적인 문의사항이나 요청하실 부분은 본 메일 하단의 연락처와 메일을 통해서 접수해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요약하자면 초기불량으로 인정하고 재생산 제품으로 리콜제를 시행해준다는 것이니까 동일한 증상이 있으신분은 9월 중순쯤에 공지뜨는 것 확인하고 교환하시면 될듯 합니다..

  2. 좀 전에 몬헌 플레이 하고 온 결과..

    아날로그 스틱.. 키감.. 진동.. 모두 양호 합니다..

    확실히 신경을 좀 쓴듯하군요..

    아날로그가 첨에 너무 부드러운거 아닌가 했는데 쓰다보니 괜찮네요..

    키감은 다른패드를 안써봐서 비교하긴 좀 그런데 제가 쓰기에는 별 지장 없이 좋네요..

    그리고 제일 걱정했던 무한진동 확실히 고쳐졌네요..

    역습!도팡퀘 받고 가서 엄청 굴렀는데 무한진동의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지금까지로 봐서는 이번 리콜 대 만족이네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