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건국 60주년..? MB. 막장까지 갈 생각인건가..

방금 정말 어이를 안드로메다로 보내는 글을 읽었다.(광복절을 지켜주세요!)

건국 60주년이라니. 광복절을 건국절로 바꾼다라..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단군신화부터. 고조선 그리고 삼국시대, 조선에 이르기까지의 우리 역사를 다 어디로 보낼 심산이란 말인가..? 긴 역사를 자라하는 우리가 왜 그걸 버려야 하는지 이해를 하지 못하겠다. 아니 조금이라도 생각이 있다면 이런 생각을 했을리가 없다. 도대체 무슨 이유에서 광복절을 건국절로 바꿀려고 하는지를 전혀 알 수가 없다.

왜 얼마전 1박2일에서 백두산에 가는거에 우리 국민들이 그렇게 관심을 가졌는데..
왜 지금 독도를 가지고 이렇게 싸우는 건데.. MB가 안티때문에 인터넷을 안한다고해도 TV에서도 종종나오고 하다못해 초중고때 기본적으로 배운것 있을것 아닌가.. 왜 광복절의 의미를 모른단 말인가..? 왜 우리 역사를 모른단 말인가..?

소고기파동이다 뭐다 해도 우리가 아직 큰나라가 아니기에 어쩔수 없는 부분도 있으려니 하고 넘어가고 있었지만 이건 우리나라 안의 일이다. 이런 부분에서까지 실망을 안겨주면 도대체 어떻게 대통령을 믿고 따라야하나..

약간 충격받고 너무 횡설수설한거 같은 느낌은 있지만 정말 이건 아니라고 본다.

3 thoughts to “건국 60주년..? MB. 막장까지 갈 생각인건가..”

  1. 핑백: 익명

댓글 남기기